스트라이크존, 스크린야구 2년 누적 이용객 500만 돌파
스트라이크존, 스크린야구 2년 누적 이용객 500만 돌파
  • 조현민 기자
  • 승인 2018.03.1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라이크존 / 사진 = ㈜뉴딘콘텐츠 제공
스크라이크존 / 사진 = ㈜뉴딘콘텐츠 제공

 

스크린야구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가 론칭 2년만에 누적이용 고객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은 지난 2016년 2월 론칭 이후 1년 6개월만에 300만 이용 고객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으며, 이번에 이용고객 500만 돌파하는 등 스크린야구 시장 1위를 목표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이같은 자사의 급속한 성장에 대해 안전한 연식구, 정확한 비전 센서 등 스트라이크존만의 기술력은 물론 ‘야스모(야구스윙모습촬영 서비스)’와 같은 소비자 대상의 차별화된 시스템 개발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했다. 최근 스크린 테니스, 볼링, 낚시와 같은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 산업의 성장과 미세먼지와 혹서기, 혹한기로 인한 환경, 기후적 요인도 스트라이크존의 인기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뉴딘콘텐츠는 이번 누적 이용객 500만 돌파를 기념해 이용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예비 창업주 대상으로는 창업 지원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해서 진행한다.

우선, 이용료 할인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월 30일까지이며, 스트라이크존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스트라이크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할인권이 지급된다. 다만, 할인권은 매장당 100매까지만 이용이 가능해 사전에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의 할인권 사용 가능 여부 확인이 필수며, 일부 사용 불가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에 더해 2월 말까지로 예정되어 있던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로 연장해서 진행한다. 해당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약 3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시스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500만 이용고객 돌파 기념으로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 창업 지원 프로모션 및 창업 상담 문의는 뉴딘콘텐츠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스트라이크존은 끊임없는 기술력 개발과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포츠인사이드 조현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